오늘은 지난 시간에 이어 부산의 명소,

부평깡통야시장의 먹거리를 소개할께요!




먼저, 야시장 입구를 소개합니다.



알록달록 아기자기한 조명이

참 화려하더군요 ㅎㅎ


이 아이는 제일 처음 먹은 가리비치즈구이!



옥수수콘과 함께 호로록 빨아들이면

고소하고 쫄깃한 식감이 참으로 맛있답니다.



개인적으로 전 이 녀석이 제일 맛있었는데요,

이름은 기억나지 않아요 ㅠ


입에서 사르르 녹는 겉옷과

쫄깃하지만 부드러운 문어의 식감이 잘 어우러져서

정말 정말 맛있더라구요!





오꼬나미야끼는 생각보다 느끼했어요ㅠ

계란후라이는 맛있게 먹음ㅋㅋ



이 아이는 떡때문에 제 취향이 아니었구요,



이 아이도 그냥저냥 먹을만 했어요 ㅎㅎ


그 외에도 몇 가지 더 먹었는데,

먹기 바빠서 사진을 많이 못찍은게 넘 아쉽네요ㅠ

 


마지막으로 꼭 먹어줘야한다는 철판 아이스크림!



토핑을 다르게 선택할 수 있는데요,

요거트+딸기+치즈의 조합은 정말 최고였어요!



만드는 과정이 넘 신기해서

영상을 찍어봤어요!



정말루 보는 맛도 먹는 맛도 일품인

부평깡통야시장이었네요!


시간되면 또 가보고 싶어요~^^






Posted by 별의노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