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대폰에 있는 여러가지 기능중에

세계시각이 있다는거 알고 계셨나요?


저는 알람만 사용하다 보니,

옆에 나란히 있는 세계시각은

아예 눌러보지도 않았었죠ㅋㅋㅋ


최근에 벤쿠버에 공부하러 간

친한 동생과 연락하게 되면서 

시차때문에 처음으로 들어가봤는데,


요고요고,

완전 반했지 뭡니까!

 


이렇게 지구본처럼 생겨서

터치하면 빙그르르

예쁘게도 도는거있죠?

ㅋㅋㅋㅋㅋ


밤에는 어둡게~



위에서도 볼 수 있고,



아래에서도 볼 수 있죠.



벤쿠버의 현재 시간이 궁금하다면,

찾아서 클릭!


너무 멋지지 않나요?



어렸을 때,

문구점에서 자그마한 지구본을 사고

세상을 다 가진 것 처럼 설레였던 기억이 납니다ㅋㅋㅋ


그런데 이제는 스마트폰 안에

지구본을 가지다니!


즐겁네요~♬



다들 한 번 해보시길 강추드림돠♥



Posted by 별의노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