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의교회는 왜 전도할까?

 

 

 

 

하나님의교회는 지금, 전도축제로 매우 뜨겁습니다. 그렇다 보니 곳곳에서 열심히 전도하는 하나님의교회 성도들을 자주 보실 수 있으실텐데요, 이에 혹자는 궁금해합니다.

 

"하나님의교회는 왜 전도해요?" 

 

 

1. 우리로 행하게 하려 본을 보여주신 예수님 

 

 

현재 모든 기독교에서 믿고 있는 예수님께서는 전지전능한 하나님이시지만 육신으로 오셔서 자녀들을 위해 친히 행하시는 본을 보여주셨습니다. 

 

 

 

 

죄사함과 영생이 필요없는 예수님께서 새 언약 안식일을 지키시고, 새 언약 유월절을 지키셨던 이유는 오직 하나, 자녀들이 그대로 행하여서 구원받길 바라셨기 때문입니다. 

 

전도도 마찬가지입니다. 

 

 

 

 

눅 4:44
예수께서 이르시되 내가 다른 동네에서도 하나님의 나라 복음을 전하여야 하리니 나는 이 일로 보내심을 입었노라 하시고 갈릴리 여러 회당에서 전도하시더라 

 

 

예수님께서는 전도를 위해 이 땅까지 오셨다고 하시며 전하시는 본을 보여주셨는데, 예수님을 믿고 사랑하는 자녀라고 한다면 당연히 그 본을 좇아 전도하는게 당연합니다. 

 

 

2. 예수님께서 전도하신 이유 

 

 

그렇다면 예수님께서는 왜 이 땅까지 육신으로 오셔서 전도하셔야 했을까요? 

 

 

눅 19:10
인자의 온 것은 잃어버린 자를 찾아 구원하려 함이니라 

 

마 9:13
너희는 가서 내가 긍휼을 원하고 제사를 원치 아니하노라 하신 뜻이 무엇인지 배우라 내가 의인을 부르러 온 것이 아니요 죄인을 부르러 왔노라 하시니라 

 

 

 

 

바로 하늘에서 지은 죄 때문에 죽을 수밖에 없었던 자녀들을 찾아 전도를 통해 생명을 주시기 위함이었습니다. 

 

초림 때에도, 재림 때에도, 이렇게 육신으로 오셔서 전도하시지 않으셨다면 누구도 구원에 이를 수 없었을 것입니다. 

 

그래서 하나님께서는 전도를 통해 한 영혼을 구원하는 일을 가장 기뻐하십니다. 

 

 

눅 15:7
내가 너희에게 이르노니 이와 같이 죄인 하나가 회개하면 하늘에서는 회개할 것 없는 의인 아흔아홉을 인하여 기뻐하는 것보다 더하리라 

 

 

이처럼 하나님의교회 성도들은 하나님을 기쁘시게 해드리기 위해 열심히 전도하는 것입니다. 

 

 

3. 예수님의 마지막 부탁, 전도 

 

 

예수님께서 십자가에 운명하시고 사흘만에 부활하신 후, 40일 동안 제자들과 함께 계시다가 승천하실 때에도 마지막으로 당부하신 말씀은 전도였습니다. 

 

 

막 16:15
또 가라사대 너희는 온 천하에 다니며 만민에게 복음을 전파하라 

 

마 28:19-20
그러므로 너희는 가서 모든 족속으로 제자를 삼아 아버지와 아들과 성령의 이름으로 세례를 주고 내가 너희에게 분부한 모든 것을 가르쳐 지키게 하라 볼찌어다 내가 세상 끝날까지 너희와 항상 함께 있으리라 하시니라
 

 

 

예수님을 정말 사랑하고 믿는다면, 부탁하신 말씀대로 행하는 것은 당연한 일입니다.

 

그래서 하나님의교회 성도들은 날마다 즐거운 마음으로, 감사한 마음으로 전도하는 것입니다. 

 

오늘은 여기까지! 

 

다음 시간에는 무엇을 전하는지에 대해서도 알려드리겠습니다^^ 

 

To be continue~♥ 

 

 

 

 

Posted by 별의노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