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늘아버지 안상홍님께 돌아오는 절기, 새 언약 유월절

 

 

하나님의교회는 전세계 유일하게 성경대로 하나님의 절기를 지키는 참진리 교회입니다.

 

지금 세상 모든 교회는 하나님께서 친히 세워주신 새 언약의 절기가 아닌, 사람이 만든 일요일예배, 크리스마스 등을 지키고 있지 않습니까?

 

그러한 행위는 하나님을 헛되이 경배하는 일이라고 하였습니다.

 

 

1. 하나님과 멀어지게 하는 사람의 계명

 

 

 

 

아무리 하나님을 경외하고, 찬양하고, 잘 믿는 것처럼 보여도, 사람의 계명을 지키고 있다면 그의 마음은 하나님에게서 멀다고 하였습니다.

 

하나님에게서 멀어져서 헛되이 경배하는 자가 구원에 나아갈 수 있을까요?

 

마태복음 7장 23절에서 '불법을 행하는 자들아 내게서 떠나가라' 하셨으니, 결단코 구원에 이를 수 없습니다.

 

그래서 하나님의교회는 새 언약의 절기를 통해 하나님께로 돌아오라고 전하고 있습니다.

 

 

2. 하나님께 돌아오는 절기, 새 언약 유월절

 

 

대하 30:1-6
히스기야가 온 이스라엘과 유다에 보내고 또 에브라임과 므낫세에 편지를 보내어 예루살렘 여호와의 전에 와서 이스라엘 하나님 여호와를 위하여 유월절을 지키라 하니라... 드디어 명을 발하여 브엘세바에서부터 단까지 온 이스라엘에 반포하여 일제히 예루살렘으로 와서 이스라엘 하나님 여호와의 유월절을 지키라 하니 이는 기록한 규례대로 오래동안 지키지 못하였음이더라 보발군들이 왕과 방백들의 편지를 받아가지고 왕의 명을 좇아 온 이스라엘과 유다에 두루 다니며 전하니 일렀으되 이스라엘 자손들아 너희는 아브라함과 이삭과 이스라엘의 하나님 여호와께로 돌아 오라 그리하면 저가 너희 남은자 곧 앗수르 왕의 손에서 벗어난 자에게로 돌아오시리라

 

 

히스기야가 남유다의 왕이 되고 성전을 수리하면서 오래동안 지키지 못했던 하나님의 유월절을 알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유월절이야말로 하나님께로 돌아 오는 절기임을 깨닫고, 북이스라엘까지 보발군을 보내어 '유월절을 지켜서 하나님께로 돌아오십시오!' 라고 전했습니다.

 

하지만 오래동안 유월절을 지키지 않았던 북이스라엘은 '우리도 하나님을 믿는데, 유월절 안지키고도 잘 살았다'며, 보발군들을 비웃고 조롱하죠.

 

 

대하 30:9-10
너희가 만일 여호와께 돌아오면... 너희가 그에게로 돌아오면 그 얼굴을 너희에게서 돌이키지 아니하시리라 하였더라 보발군이 에브라임과 므낫세 지방 각 성에 두루 다녀 스불론까지 이르렀으나 사람들이 저희를 조롱하며 비웃었더라

 

 

그 결과는 극명하게 달랐습니다.

 

후에 앗수르가 침략했을 때 유월절을 지켜 하나님께로 돌아온 남유다는 하나님의 보호하심을 받았지만, 유월절을 지키지 않아 하나님과 멀어진 채로 있던 북이스라엘은 멸망을 당하고 말았습니다.

 

위 사례만 봐도 유월절을 지켜 하나님께로 돌아 오는 것이 얼마나 중요한지 알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왜 유월절을 지키는 것이 하나님께로 돌아 오는 길일까요?

 

 

3. 하나님과 한 몸이 되는 절기, 새 언약 유월절

 

 

 

 

요 6:55-57
내 살은 참된 양식이요 내 피는 참된 음료로다 내 살을 먹고 내 피를 마시는 자는 내 안에 거하고 나도 그 안에 거하나니 살아계신 아버지께서 나를 보내시매 내가 아버지로 인하여 사는것 같이 나를 먹는 그 사람도 나로 인하여 살리라

 

 

예수님께서는 당신의 살과 피를 먹고 마시는 사람 안에 거하겠다고 하셨습니다.

 

다시 말해 예수님의 살과 피를 먹고 마심으로 예수님과 한 몸이 되고, 하나님께로 돌아오게 되는 것입니다.

 

그 예수님의 살과 피를 먹고 마시는 방법이 바로, 새 언약 유월절입니다.

 

 

 

 

예수님께서는 누구라도 믿고 유월절을 지키면 하나님께로 돌아올 수 있도록, 유월절 떡과 포도주에 당신의 살과 피를 언약해두셨습니다.

 

그래서 새 언약 유월절을 지키면 하나님께로 돌아 올 수 있습니다.

 

 

4. 새 언약 유월절을 지켜서 하늘아버지 안상홍님께 돌아 오라

 

 

앞서 말씀드렸듯이 지금 세상은 하나님께서 세워주신 새 언약의 절기는 무시한 채, 사람의 계명을 지키고 있기에 하나님과 멀어져 있습니다.

 

 

그래서 멀어진 마음을 돌이켜주시기 위해, 하나님께서 친히 새 언약 유월절을 가지고 이 땅에 임하신 것입니다.

 

 

말 4:5-6
보라 여호와의 크고 두려운 날이 이르기 전에 내가 선지 엘리야를 너희에게 보내리니 그가 아비의 마음을 자녀에게로 돌이키게 하고 자녀들의 마음을 그들의 아비에게로 돌이키게 하리라 돌이키지 아니하면 두렵건대 내가 와서 저주로 그 땅을 칠까 하노라 하시니라

 

 

엘리야의 사명으로 오시는 재림그리스도께서는 자녀들의 마음을 하나님께로 돌이킬 수 있도록 새 언약 유월절을 가지고 오셔야만 합니다.

 

A.D 325년 니케아 종교회의를 통해 폐지된 후로 1,600년 넘도록 지킬 수 없었던 유월절 새 언약을 다시 되찾아주신 분이 하나님의교회 안상홍님이십니다.

 

그래서 안상홍님께서는 엘리야의 사명으로 오신 재림그리스도이시자 진실로 우리의 하나님이십니다.

 

마지막 성령시대, 새 언약 유월절을 지키지 않고서는 결단코 하나님께로 돌아올 수 없습니다.

 

다시 말해, 새 언약 유월절을 지키지 않으면 우리의 구원을 위해 이 땅에 육신으로 임하신 하늘아버지 안상홍님을 영접할 수도 없고, 하늘아버지 안상홍님께 돌아올 수도 없습니다.

 

따라서 '함께 새 언약 유월절을 지켜서 하나님께로 돌아 오십시오!'라고 외치는 하나님의교회 성도들의 목소리에 귀를 기울여주세요.

 

그리고 함께 지키고 싶으시다면, 언제든지 하나님의교회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Posted by 별의노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