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국 유업은 하나님의교회 유월절로!

 

 

'유업'이라고 하면 '대대로 물려받은 사업', '상속 재산', '소유'라는 뜻을 가집니다.

 

그래서 부모님들은 어렵게 일궈낸 당신의 유업을 자녀들에게 물려주려고 합니다.

 

그들을 가리켜 후사 또는 상속자라고 하죠.

 

천국 유업도 마찬가지입니다.

 

성경은 천국 유업을 물려받을 하나님의 후사들이 있다고 알려주고 있습니다.

 

 

 

 

바로, 성령이 친히 증거하시는 하나님의 자녀들이 천국 유업을 물려받을 하나님의 후사입니다.

 

세상에서도 왕의 후사다, 대기업의 후사다,라고 하면 굉장히 영광스러워하고 부러워하지 않습니까?

 

하물며 온 우주를 다스리시는 하나님의 유업, 천국을 물려받는 후사인데 그 영광은 무엇과도 비교할 수 없습니다^^

 

그렇다면 이렇게 영광스러운 하나님의 후사는 누가 될 수 있을까요?

 

앞서 살펴보았듯이 하나님께서 친히 증거하시는 자녀가 곧 후사라고 알려주고 있습니다.

 

 

 

 

이처럼 하나님께서 친히 증거하시는 자녀에겐 반드시 '영생'이 있어야 합니다.

 

그렇다면 어떻게 해야 하나님께서 주시는 '영생'을 받고 하나님의 자녀라 인정받을 수 있을까요?

 

 

 

 

바로 예수님의 살과 피를 먹고 마시는 것이 '영생'을 얻는 방법입니다.

 

다시 말해, 누구라도 예수님의 살과 피를 먹고 마시지 않으면 하나님의 자녀, 곧 후사가 될 수 없다는 의미입니다.

 

그래서 예수님께서는 친히 새 언약 유월절의 떡과 포도주에 당신의 살과 피를 언약해주셨습니다.

 

 

 

 

따라서 예수님의 살과 피를 먹고 마시어 '영생'을 얻고 하나님의 후사가 되고자 한다면, 반드시 새 언약 유월절을 지켜야 합니다.

 

새 언약 유월절을 지킨 자들이 바로, 천국 유업을 물려받는 영광스러운 하나님의 후사인 것입니다.

 

오늘날 예수님의 가르침대로, 성경대로 새 언약 유월절을 지키는 교회는 하나님의교회가 전세계 유일합니다.

 

그러므로 오직 하나님의교회 성도만이, 하나님께 천국 유업을 물려받는 하나님의 후사라 할 수 있습니다.

 

너무나 아름답고 사람이 마음으로도 그려보지 못할만큼 영화로운 천국,

 

이 천국 유업을 물려받는 영광스러운 하나님의 후사가 되고 싶으시다면, 하나님의교회에서 함께 새 언약 유월절을 지켜보아요~♥

 

 

.

 

 

Posted by 별의노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