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6/02'에 해당되는 글 1건

  1. 2022.06.02 하나님의교회 영상 설교) 오순절의 성령 축복 18

 

하나님의교회 영상 설교) 오순절의 성령 축복

 

 

 

하나님의교회 영상 설교) 오순절의 성령 축복

 

 

[오순절의 성령을 받으면 폭발적인 복음의 역사가 펼쳐집니다]
승천일부터 오순절까지 10일 동안 열심히 간구해서 받은 오순절의 성령이 초대교회에 담대한 믿음과 폭발적인 복음의 역사를 불러일으켰고, 성령시대에는 그보다 7배나 더 강렬한 성령의 은사를 오순절에 허락하십니다.
 
[내가 성령의 은사를 받았는지 확인해 보려면?]
초대교회가 성령을 받고 항상 “예수는 그리스도라” 증거했던 것처럼 오늘날 오순절을 지키고 늦은 비 성령을 받은 하나님의 교회 성도들은 구원자로 오신 안상홍님과 어머니 하나님을 전 세계에 담대히 전합니다.
 
[사도행전 2장 1–4절]
“오순절 날이 이미 이르매 저희가 다 같이 한곳에 모였더니 홀연히 하늘로부터 급하고 강한 바람 같은 소리가 있어 … 저희가 다 성령의 충만함을 받고 성령이 말하게 하심을 따라 다른 방언으로 말하기를 시작하니라”

- 영상 설교 중 -

 

 

 

오늘날 성경대로 새 언약의 오순절을 지키는 교회는 하나님의교회가 전세계 유일합니다.

 

하나님의교회 성도들은 오순절을 거룩하게 지켜서 하나님께 받은 성령으로, 성령시대 구원자로 오신 하늘아버지 안상홍님과 하늘어머니를 담대하게 전하는 것입니다.

 

이것이 바로 하나님의교회가 폭발적인 복음의 역사를 불러 일으키고 있는 이유입니다!

 

함께 오순절 지켜서 하나님께 성령 받고, 하나님께서 이루어가시는 세계 복음 완성의 놀라운 역사에 동참하고 싶으시다면, 지체하지 마시고 하나님의교회로 오세요~♥

 

 

하나님의교회 영상 설교) 오순절의 성령 축복

 

 

Posted by 별의노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