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서면 맛집) 전포동 카페거리 해쉬(Hash)

 

 

부산에 살면서도 잘 안가지는 곳이 몇 군데 있는데, 그 중에 하나가 서면입니다.

 

왜냐하면 사람이 너무 많으니까요?

 

사람이 많은 곳은 시끄럽고, 정신없고, 더럽고ㅋㅋㅋㅋ

 

게다가 보지 않아도 될 것을 본다거나 듣지 않아도 될 얘기들을 듣다 보니 점점 꺼려하게 되더라구요.

 

그런데 지인을 만나기 위해 평일 저녁에 가게 된 전포동 카페거리는 좀 달랐습니다.

 

서면과 가깝고 사람도 많았지만 그렇게 정신없지는 않더군요 ㅎㅎ

 

맛집도 많고 분위기 좋은 카페도 많아서 한 달에 한번 정도는 여기서 만나자, 생각했네요^^

 

이번에 지인과 간 곳은 '해쉬(Hash)'라는 곳인데, 이른 저녁이지만 이미 테이블이 꽉 찰만큼 유명한 곳이더라구요.

 

다행히 테이블 하나가 비어서 대기없이 먹을 수 있었죠.

 

메뉴는 숯불 목살 플레이트 + 크림새우 스파게티 + 체리에이드로 시켰습니다.

 

제일 먼저 나온 체리에이드

 

 

부산서면맛집 전포동 카페거리 해쉬

 

 

이건 순전히 같이 간 지인의 취향이었는데요, 저와는 맞지 않았어요.

 

지나친 맛이라고 해야 할까요?

 

제가 초딩 입맛이어서 그런지 몰라도 한모금 마신 뒤로는 눈길도 안줬습니다ㅋㅋㅋ

 

다음에 나온 것은 숯불 목살 플레이트

 

 

부산서면맛집 전포동 카페거리 해쉬

 

 

등장부터 시선을 뽝! 사로 잡는 비주얼 아닙니까?

 

+ㅂ+

 

 

부산서면맛집 전포동 카페거리 해쉬

 

 

목살은 보기와 다르게 굉장히 부드러웠고, 샐러드와도 잘 어울렸어요.

 

다 아는 그 맛이긴 한데, 감자튀김이 참.... 요상하게 맛있었습니다ㅋㅋㅋㅋ

 

 

부산서면맛집 전포동 카페거리 해쉬

 

 

겉바속촉? 얇디 얇은데 씹을수록 고소하면서 자꾸 잡아당기는?ㅋㅋㅋㅋ

 

아무튼 요 녀석만큼은 배가 불러도 끝까지 다 먹었네요.

 

그리고 저 크래커와 치즈의 조합도 아주 좋았습니다^^

 

다음은 크림새우 스파게티

 

 

부산서면맛집 전포동 카페거리 해쉬

 

 

진짜 얘는 정말 최고였습니다. ㅠ_ㅠb

 

한동안 계속 생각나더라구요.

 

 

부산서면맛집 전포동 카페거리 해쉬

 

 

진한 치즈의 맛이 이렇게나 강렬하게 기억에 새겨질 줄 몰랐네요.

 

 

부산서면맛집 전포동 카페거리 해쉬

 

 

그동안 토핑이나 크림맛으로 스파게티를 먹던 저에겐 신선한 충격이었습니다.

 

꾸덕하면서도 진한 치즈의 맛과 향이 스파게티 면을 한 가닥 한 가닥 감싸고 있는 느낌이었어요.

 

입안에서 느껴지는 맛의 밸런스가 너무나 제 취향이라 다음에 또 와야겠다는 생각이 절로 들더라구요!

 

다른 스파게티도 먹어볼 생각입니다^^

 

부산 서면 맛집 전포동 카페거리 해쉬(Hash)!

 

완전 반했습니다~♥

 

 

 

Posted by 별의노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