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바게트 딸기크림빵

 

 

사진첩을 뒤지다가 우연히 보게된 파리바게트 딸기크림빵!

 

뇌리에 스치는 그 맛을 다시 느껴보고 싶어 파리바게트에 들려봤지만 이제는 안나오나봐요 ㅠ

 

세 군데를 뒤졌지만, 다 없더라구요.... (아휴 집요해-ㅂ-)

 

그래서 포스팅으로나마 짧게 여운을 남기려고 합니다ㅋㅋㅋ

 

 

파리바게트 딸기크림빵

 

 

파리바게트 딸기크림빵은 보자마자 부농부농한 느낌이 너무 좋고 귀여워서 단박에 사버린 아이랍니다.

 

절반을 먹고 나서야 이성이 돌아오는 바람에 온전한 형태의 사진은 없습니다ㅋㅋ

 

 

파리바게트 딸기크림빵

 

 

대충 어떤 느낌인지 아시겠죠?

 

크기는 적당하고 촉감은 폭신폭신, 완전 제 스타일이더군요^^

 

 

파리바게트 딸기크림빵

 

 

부농부농한 빵의 식감은 엄청 부드러웠고, 딸기잼과 버터크림의 조합은 아주 환상적이었습니다.

 

물론 상상하시는 그 맛이 맞습니다.

 

막 특별하고 그러진 않아요~

 

하지만 딸기잼과 버터크림의 조합이잖아요?

 

이건 그냥 맛있으니까요ㅋㅋㅋㅋ

 

기회가 되면 또 한번 맛보고 싶네요~ 파리바게트 딸기크림빵~♥

 

 

 

Posted by 별의노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