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빵천동 순쌀빵 흑미식빵

 

 

울 여사님께서 사오신 식빵이 제 인생 식빵이 되었습니다.

 

이름하여, 부산 빵천동 순쌀빵 흑미식빵!

 

 

부산 빵천동 순쌀빵 흑미식빵

 

 

부산에 빵천동이 그렇게 유명하다고 해도 별 관심 없었는데, 요 순쌀빵 흑미식빵을 먹어보고 투어를 결심했습니다.

 

그만큼 맛있었거든요!

 

밀가루가 진리라고 생각했던 저에게 신선한 충격이었습니다.

 

달달하면서 담백하고, 부드러우면서 쫀득하다니!

 

쌀로 만든 빵이 이렇게 맛있는 줄 몰랐답니다ㅋㅋㅋㅋ 

 

 

부산 빵천동 순쌀빵 흑미식빵

 

 

흑미로 만들어서 더 맛있는 것 같았어요.

 

개인적으로 흑미밥을 제일 좋아하는데 식빵도 흑미식빵이 최애가 됐습니다~♥

 

정말 맛도 식감도 최고였네요 ㅎㅎ

 

 

부산 빵천동 순쌀빵 흑미식빵

 

 

마침 여사님께서 만들어놓으신 딸기잼이 있어서 딱이었습니다.

 

개인적으로 식빵은 굽지 않고, 딸기잼 발라 먹는걸 제일 좋아하거든요^^

 

 

부산 빵천동 순쌀빵 흑미식빵

 

 

식빵 한 장에 딸기잼 듬뿍 발라서 반으로 접어 먹으면~♬

 

 

부산 빵천동 순쌀빵 흑미식빵

 

 

정말 정말 맛이 기가 막힙니다!

 

제 인생식빵을 찾아주신 울 여사님께 엄지척 해드렸습니다ㅋㅋㅋㅋ

 

빵천동 순쌀빵 흑미식빵 완전 강추입니다~

 

조만간 빵천동 투어갑니다잉!

 

 

 

Posted by 별의노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