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 간식) 2021 봄한정판 딸기블라썸 초코파이情

 

 

정이 많기로 소문난 초코파이가 이번에 딸기를 가득 입었더라구요~

 

일명 2021 봄한정판 딸기블라썸 초코파이!

 

직장인의 소소한 즐거움이라고 한다면 바로 새로운 간식거리 아니겠습니꽈?

 

당장 사가지고 시식에 들어갔습니다ㅋㅋㅋ

 

 

2021 봄한정판 딸기블라썸 초코파이

 

 

저도 여자인지라, 한정판에 한 번 설레이고 핑크에 두 번 설레이더군요ㅋ

 

사실 크게 기대는 안했습니다.

 

기존에 딸기맛 어쩌고저쩌고 하는 제품들이 대부분 별로였거든요.

 

그리고 블라썸이란 말이 들어가는건 다 화장품 맛이 나서, 저는 도통 입맛에 안맞더라구요~

 

그럼에도 이 아이를 고른 이유는,

 

봄한정판 = 봄이 지나면 못먹는다?

 

요 생각 때문이었습니다ㅋㅋㅋㅋ

 

(네, 저는 참으로 단순합니다, 큼큼)

 

 

2021 봄한정판 딸기블라썸 초코파이

 

 

그런데 포장지를 뜯어보니까 뭔가 다르다는 느낌이 팍 왔습니다.

 

예전에 나왔던 딸기맛 초코파이는 딱딱+퍼석이었는데, 얘는 폭신폭신한 원조와 별반 다르지 않더라구요!

 

게다가 놀라운 것은,

 

 

2021 봄한정판 딸기블라썸 초코파이

 

 

정말로 딸기 초코에 푹 담근 것처럼 마시멜로까지 예쁜 핑크색으로 되어 있더라는 것입니다.

 

정말 예쁘지 않습니까? +ㅂ+

 

딸기 초코 맛이 아주 강렬한 것 같은 비주얼, 단숨에 제 맘을 사로잡았죠ㅋㅋㅋ

 

한 입 아앙~ 했더니 입 안에서 터져나는 마시멜로와 딸기잼, 딸기 초코로 뒤덮인 빵의 조합이 너무나 좋았습니다. 

 

 

2021 봄한정판 딸기블라썸 초코파이

 

 

물론 딸기잼 맛은 그냥 그런 맛이예요^^ 

 

그리고 원조가 훨씬 낫다고 봅니다.

 

그래도 딸기 초코의 달달함에 빠져서 봄한정판을 즐기고 싶으시다면, 2021 봄한정판 딸기블라썸 초코파이情 추천합니다~♥

 

 

 

 

Posted by 별의노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