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서면 맛집) 한끼맛있다

 

 

요즘 자주 만나고 있는 친한 동생의 회사가 서면 근처이고, 제가 다니고 있는 회사에서도 거리가 멀지 않아 서면 맛집을 검색해서 만남의 장소로 정하고 있습니다.

 

이번에 선택한 곳은 부산 서면 맛집으로 검색하면 포스팅이 제법 많이 올라와 있는 '한끼맛있다'인데, 프랜차이즈인지 지역마다 있더라구요!

 

저랑 친한 동생이랑 둘이 먹는거였지만 양이 많아 보이지 않아서(?) 메뉴 3개를 주문했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

 

(뭐, 보통 3개는 주문해줘야 식사 좀 하는구나~~ 하잖아요? 그쵸? ^///^)

 

그리고 역시나 가게 외부, 내부 사진은 없습니다.... 전 부끄럼쟁이니까요.... ㅎㅎ

 

제일 처음 나온 메뉴는 훈제오리까르보나라!

 

 

한끼맛있다 훈제오리까르보나라

 

 

예전에는 까르보나라가 참 먹기 힘든 음식 중에 하나였는데, 이상하게 나이가 들면서 선호하는 음식이 되었습니다.

 

입맛이 거꾸로 가는건지ㅋㅋㅋㅋㅋ

 

아무튼 누구나 다 아는 그 맛에 훈제오리가 첨가되어 조합이 꽤 좋았습니다.

 

베이컨은 식감이 별루고, 쉬림프는 씹다 보면 어딘지 모르게 겉도는 느낌이었는데, 훈제오리는 식감도 훌륭하고 까르보나라 소스와도 잘 어우러져서 다음에도 이런류로 시켜야겠다는 생각이 들었죠.

 

다음 메뉴는 한끼찹스테이크!

 

 

한끼맛있다 한끼찹스테이크

 

 

이 아이는 구성이 아주 만족스러웠습니다.

 

찹스테이크 + 밥 + 샐러드 + 콘슬로우 + 찐감자

 

참고로 밥과 샐러드는 무한리필입니다. 

 

완전 좋죠?

 

 

한끼맛있다 한끼찹스테이크

 

 

고기는 약간 냄새가 날랑 말랑 해서 전 좀 별로였어요.

 

(같이 먹은 동생은 괜찮다고 한걸 보면 제가 좀 예민한가봐요 ㅠ)

 

말 그대로 날랑 말랑이라서 그냥 먹었지만 제 안에서는 안녕해버린 메뉴입니다.

 

오히려 샐러드가 제 취향이었어요.

 

 

한끼맛있다 한끼찹스테이크

 

 

싱싱한 채소와 과일에 무심하게 던져진 리코타 치즈를 함께 아우르는 저 새콤달콤한 소스가 완전 제 입맛을 사로잡았습니다.

 

메뉴 3개를 고르는 바람에 한번 밖에(?) 리필하지 못한게 아쉬웠어요ㅋㅋㅋ

 

저 찐감자도 막 입에서 사르르 녹는건 아니었지만 살짝 단짠의 맛으로 잘 먹었습니다.

 

마지막 메뉴는 매콤대창덮밥!

 

 

한끼맛있다 매콤대창덮밥

 

 

사실 이게 우리의 메인이나 다름없었죠.

 

같이 밥먹은 동생이 대창,막창,곱창 종류를 넘넘 좋아해서 엄청 기대하고 있었거든요~

 

먹어본 결과, 불맛나는 매콤한 소스가 굉장히 맛있는 반면, 대창의 양이 아쉬웠네요.

 

양파와 버섯이 한가득이고, 대창은 말그대로 맛만 본 느낌?

 

소스를 비벼도 밥이 반 이상이나 남았습니다.

 

그래서 '한끼맛있다'의 결론은 나쁘지 않다?ㅋㅋㅋㅋㅋㅋ

 

전 개인적으로 다음에 또 갈 의향이 있습니다.

 

대신 다른 메뉴를 먹어봐야겠어요~

 

 

 

Posted by 별의노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