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 간식) 가나 랑드샤 쿠키

 

 

직장인들에게 필수품이라고 한다면 바로 간식이 아니겠습니까?!!!

 

(뭐, 저만 그럴수도 있구요 ㅎㅎ)

 

요즘 푹 빠진 과자가 있어 소개해드리고 싶었어요.

 

편의점에서 매번 보면서도 그냥 지나치곤 했었는데, 그 날은 유난히 눈이 가더라구요~

 

그렇게 전 운명(?)의 과자를 만났습니다.

 

이름은 가나 랑드샤 쿠키!

 

 

가나 랑드샤 쿠키

 

 

포장도 참 고급스럽지요?

 

제가 과자를 사면 서랍에 정리해놓는 버릇이 있어서 상자는 이미 버렸는데, 거기에 '랑드샤'의 뜻이 있었습니다.

 

프랑스어로 고양이 혀를 뜻한다고 해요.

 

과자의 모양이 고양이 혀를 닮아 납작하고 부드럽다네요?

 

 

가나 랑드샤 쿠키

 

 

그래서 뜯어보니까 정말 납작하더라구요 ㅎㅎ

 

고양이 혀가 이렇게 생겼나 싶기도 했지만 아무튼 초코가 뒤덮여있어서 굉장히 설레이는 마음으로 한 입 물었습니다.

 

그런데 세상에!!!

 

넘넘 맛있는게 아니겠습니까ㅠㅠㅠㅠㅠㅠㅠ

 

 

가나 랑드샤 쿠키

 

 

식감이 정말 부드럽고, 초코의 진한 맛이 정말 고급스러웠습니다.

 

분명히 씹고 있는데 사르르 녹아내리는 느낌이라고 할까요?

 

무엇보다 맛없는 초코과자는 간혹 입안에서 초코가 미끄덩거리면서 따로 논다거나, 끝맛이 텁텁한 경우가 많은데, 가나 랑드샤 쿠키는 그런 맛이 1도 없는 고급스러운 초코맛이라는게 너무 좋았습니다.

 

가격은 한 상자에 3,000원인데 아깝지 않았어요 ㅎㅎ

 

편의점에서 종종 2+1으로 팔지만 그것보다 인터넷이 더 싸더라구요~

 

대량으로 사놓을까 고민중입니다 -ㅂ-

 

초코 과자를 좋아하신다면 '가나 랑드샤 쿠키' 완전 강추합니다~♥

 

 

 

Posted by 별의노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