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삭토스트 메뉴 추천 더블소세지 토스트

 

 

혹시 그런 날 있으세요?

 

극히 드물긴 하지만.... 왜.... 점심을 너무 많이 먹었더니 저녁 시간까지 배가 든든한 날... 그런 날이요 ㅎㅎ

 

물론 점심은 점심이고 저녁은 저녁인지라 아무리 많이 먹었어도 저녁되면 배가 고픈게 당연한데, 오늘은 이상하게 배가 부르더라구요~

 

그래서 간단하게 이삭토스트를 먹기로 했습니다ㅋㅋㅋㅋ

 

(안먹을 순 없잖아요?) 

 

이삭토스트에서 고른 메뉴는 바로 더블소세지 토스트!

 

 

이삭토스트 메뉴 더블소세지토스트

 

 

언제 봐도 포장이 참 깔끔해서 좋아요~^^

 

조심스럽게 펼쳐니까 너무나 먹음직스러운 토스트가 뙇!!!

 

 

이삭토스트 메뉴 더블소세지토스트

 

 

노릇노릇 정말 잘 구워졌죠?

 

먹어보지 않아도 육즙이 팍 터질듯한 소세지의 식감이 느껴지더라구요~ ㅎㅎ

 

 

이삭토스트 메뉴 더블소세지토스트

 

 

게다가 이삭토스트는 단짠단짠한 소스가 잘 맞아서 더 맛있는 것 같습니다.

 

줄줄 흘리지 않고 먹고 싶어서 커팅했는데 확실히 좀 덜 흘리는 것 같았어요ㅋㅋㅋㅋ

 

 

이삭토스트 메뉴 더블소세지토스트

 

 

빵도 잘 구워졌고, 쫄깃한 고급소세지의 식감이 더블로! 

 

거기에 아삭한 양배추와 달걀, 단짠 소스의 조합이 어찌나 훌륭한지요~^^

 

소세지를 좋아하신다면 이삭토스트 더블소세지토스트 추천하겠슴닷! ㅎㅎ

 

트리플소세지 토스트도 있었는데, 좀 과할까 싶어서 더블소세지 토스트로 시켰거든요?

 

다음번엔 트리플에 도전해보겠습니당~♥

 

 

 

'Daily Life' 카테고리의 다른 글

스타벅스 텀블러  (18) 2021.10.29
회사 간식) 라베스트 쿠키크림치즈바  (19) 2021.10.08
회사 간식) 가나 랑드샤 쿠키  (24) 2021.09.14
부산 재송동 카페) 커피일과  (18) 2021.08.02
부산 서면 맛집) 한끼맛있다  (14) 2021.07.17
Posted by 별의노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