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 간식) 라베스트 쿠키크림치즈바

 

 

오늘도 어김없이 점심을 먹고 난 뒤, 달달한게 당겨서 편의점을 향했네요ㅋㅋㅋ

 

왜 밥 배 따로, 간식 배 따로일까요? ㅠ

 

(그렇지만 발걸음은 신나게 편의점으로~♬)

 

왠지 오늘은 과자보다는 아이스크림이다 싶어서 골라봤는데 새로운 아이를 발견했지 뭡니까!

 

이름하여 라베스트 쿠키크림치즈바!

 

 

라베스트 쿠키크림치즈바

 

 

사진 찍을 생각도 못하고 그냥 부왁 뜯어버리는 바람에 겉봉이 완전하지가 못하네요 ㅠ

 

아무튼 프리미엄 디저트, 프리미엄 아이스크림이라는 문구가 특별했습니다.

 

포장지만 봤을 때 뭔가 색달라 보였거든요 ㅎㅎ

 

그 속에 아이스크림을 꺼냈더니 짜쟌~♬

 

 

라베스트 쿠키크림치즈바

 

 

딱 봐도 맛있어 보이죠? +ㅂ+

 

호불호가 갈릴 수도 있는데... 음... 저한테는 '호'에 가까운 맛이었어요ㅋㅋㅋ

 

 

라베스트 쿠키크림치즈바

 

 

화이트 초코가 덮여있는데 어떻게 맛없을 수 있겠어요!

 

달달한 초코의 식감이 꽤 훌륭합니다.

 

 

라베스트 쿠키크림치즈바

 

 

안에 라즈베리맛은 약간 새콤한 맛도 있어서 '불호'에 가까웠지만 단짠단짠의 크림치즈화이트초코가 다 감싸주더라구요~^^

 

그래서 굉장히 맛있게 먹었습니다 ㅎㅎ

 

아이스크림 냉장고에 몇 개 안남았던데... 다음에 갔을 때 꼭 있었으면 좋겠어요! 

 

 

 

'Daily Life' 카테고리의 다른 글

재송동 와플 맛집  (16) 2021.11.13
스타벅스 텀블러  (18) 2021.10.29
이삭토스트 메뉴 추천 더블소세지 토스트  (22) 2021.09.30
회사 간식) 가나 랑드샤 쿠키  (24) 2021.09.14
부산 재송동 카페) 커피일과  (18) 2021.08.02
Posted by 별의노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