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송동 와플 맛집

Daily Life 2021. 11. 13. 23:22

 

재송동 와플 맛집

 

 

을 찾습니다!!!

 

지난 봄에 먹었던 와플이 너무나 맛있던 집이었는데, 아무리 검색을 해봐도 나오질 않네요ㅠ

 

아쉬운 마음에 찍어놨던 사진을 올려봅니다.

 

 

재송동 와플 맛집

 

 

와플 접시가 대리석 재질로 굉장히 멋스러웠어요~

 

무거운건 단점이었지만 보기 좋은 와플(?)이 먹기에도 좋다고, 더 맛있게 느껴졌습니다 ㅎㅎ

 

 

재송동 와플 맛집

 

 

음료도 저렇게 캔에 담아서 주더라구요.

 

제법 쌀쌀했던 걸로 기억하는데 다들 아이스로 시켰었네요ㅋㅋㅋㅋㅋㅋ

 

 

재송동 와플 맛집

 

 

딸기잼과 생크림의 조합이 실패할리 없지만 와플의 식감도 너무나 좋고, 생크림도 크게 달지 않아서 완전 맛있었던 기억이 지금도 생생합니다!

 

그런데 요 와플 맛집이 어디인지 기억하는 사람이 아무도 없다는게 함정입니다ㅠㅠ

 

지인들끼리 돌아다니다가 우연히 발견해서 들어간 곳이었는데, 찾으면 금방 나올 줄 알았거든요?

 

가게 이름을 알아두지 못한게 넘넘 아쉽네요.

 

혹시라도 요런 플레이팅으로 와플을 내주는 곳을 아신다면 언제든지 연락주세요~ ㅎㅎ

 

 

 

Posted by 별의노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