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대 카페 맛집 이솝페이블(Aesop's  Fables)

 

 

 

아는 동생들과 부산대에서 밥먹고 걷다가 발견한 카페 이솝페이블(Aesop's  Fables).

 

알고보니까 굉장히 유명한 카페이자 와플 맛집이더라구요 ㅎㅎ

 

저희는 아무 생각없이 발을 들였지만요ㅋㅋㅋ

 

 

부산대 카페 맛집 이솝페이블

 

 

입구부터 굉장히 아기자기한 느낌과

 

조금 안으로 들어왔을뿐인데, 바깥과는 분리된 느낌도 너무 좋았습니다.

 

 

부산대 카페 맛집 이솝페이블

 

 

덩쿨이 묘하게 매력적이더라구요 ㅎㅎ

 

정면에서 보이는 입구인데요, 카페 자체도 굉장히 멋스럽지요?

 

 

부산대 카페 맛집 이솝페이블

 

 

이솝페이블(Aesop's  Fables) 간판도 딱 가게 이름같은 느낌이었습니다 ㅎㅎ

 

메뉴는 고민하지 않고 제일 유명하다는 스트로베리치즈와플과 커피를 주문했어요~♥

 

쨔쟌~♬

 

 

부산대 카페 맛집 이솝페이블

 

 

비주얼만 봐도 합격이지요?

 

맛도 비주얼만큼이나 있답니다 ㅎㅎㅎㅎ 

 

사실 밀가루 + 생크림 + 딸기 + 큐브치즈 조합이 실패하기 어렵긴 하죠!

 

 

부산대 카페 맛집 이솝페이블

 

 

와플의 식감에 따라 실패하기도 하지만 여긴 훌륭했습니다.

 

적당한 두께때문에 빨리 눅눅해지지 않고 맛이 조화롭다고 해야 하나?

 

가격이 사악하긴 하지만 또 생각나더라구요 ㅎㅎ

 

부산대 카페 맛집 이솝페이블, 와플 맛집으로 인정합니다~♡

 

 

 

'Daily Life' 카테고리의 다른 글

BBQ 비비큐 블랙페퍼 치킨 + 치즈볼  (21) 2022.05.30
사랑의 간식 수제 멘보샤  (26) 2021.12.10
재송동 와플 맛집  (16) 2021.11.13
스타벅스 텀블러  (18) 2021.10.29
회사 간식) 라베스트 쿠키크림치즈바  (19) 2021.10.08
Posted by 별의노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