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BQ 비비큐 블랙페퍼 치킨 + 치즈볼

 

 

 

요즘 비비큐 핫황금올리브? 그 매콤한 후라이드 있잖습니까?

 

거기에 빠져서 굉장히 자주 시켜먹었습니다 ㅎㅎ

 

그러다가 얼마전에 블랙페퍼에 급 호기심이 생겨서 - 역시 맛있게 매콤하지 않을까란 이유로 시켜봤습니다^^ 

 

 

BBQ 비비큐 블랙페퍼 치킨 + 치즈볼

 

 

일단 비주얼은 합격이었습니다.

 

전 개인적으로 후추를 너무나 사랑하는 사람이라 튀김과 후추의 조합은 샘솟는 사랑이더라구요~ 후후

 

 

BBQ 비비큐 블랙페퍼 치킨 + 치즈볼

 

 

적당히 바삭한 느낌도 너무 좋고 색도 적당하고 너무너무 기대됐습니다만,

 

너무 기대를 했던 탓일까요?

 

 

BBQ 비비큐 블랙페퍼 치킨 + 치즈볼

 

 

맛은 있었는데, 

 

"진짜 맛있다! 또 시켜먹어야지~"는 아니었습니다.

 

역시 핫황금올리브가 최고양~ 으로 끝나버렸네요 ^^;;

 

아마 핫황금올리브가 너무 제 입맛이라 그런게 아닐까 싶어요 ㅎㅎ

 

 

BBQ 비비큐 블랙페퍼 치킨 + 치즈볼

 

 

비비큐 치즈볼은 유명하잖아요?

 

저 역시도 처음 먹어봤을 때 신세계였습니다!

 

 

BBQ 비비큐 블랙페퍼 치킨 + 치즈볼

 

 

요로코롬 파삭한 아이를 한 입 베어 물면~

 

 

BBQ 비비큐 블랙페퍼 치킨 + 치즈볼

 

 

요로코롬 달짝진득한 치즈물이 새어나오니 월매나 맛있게요~ ㅎㅎ

 

하지만 이 녀석도 1개까지가 진짜진짜 맛있구요, 그 다음부터는 조금씩 맛있음이 내려가더라구요~

 

전 그랬습니다ㅋㅋㅋㅋ

 

당분간은 비비큐 핫황금올리브 치킨에 계속 빠져있을 듯 해요~ >ㅂ<

 

 

 

'Daily Life' 카테고리의 다른 글

부산대 카페 맛집 이솝페이블(Aesop's Fables)  (20) 2022.05.17
사랑의 간식 수제 멘보샤  (26) 2021.12.10
재송동 와플 맛집  (16) 2021.11.13
스타벅스 텀블러  (18) 2021.10.29
회사 간식) 라베스트 쿠키크림치즈바  (19) 2021.10.08
Posted by 별의노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