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텀블러

Daily Life 2021. 10. 29. 23:05

 

스타벅스 텀블러

 

 

친한 동생과 스타벅스에 갔다가 제 맘에 쏙드는 텀블러를 봤습니다!

 

한번도 제 맘에 드는 텀블러를 만난 적이 없었기에 살까 말까 고민이 되더라구요.

 

하지만 텀블러를 위해 3만원 돈을 쓰고 싶지 않아서 그냥 지나쳤는데, 얼마뒤에 그 동생이 그 텀블러를 선물해주는게 아니겠습니까!

 

너무 감격해서 한 달 내내 엄청 많이 사랑해줬던 기억이 나네요ㅋㅋㅋㅋㅋㅋ♥

 

선물받은지는 좀 됐는데 이제야 올려봅니다^^

 

쨔잔~♬

 

 

스타벅스 텀블러

 

 

요렇게 예쁘게 포장을 해왔습니다.

 

뭔가 굉장히 고급스러워 보이지 않나요?

 

그 안에는~~~

 

 

스타벅스 텀블러

 

 

네! 바로 이 녀석입니다!

 

검정 계열인데 무광이고, 손잡이가 달려있어 너무너무 마음에 들었습니다.

 

 

스타벅스 텀블러

 

 

텀블러를 모아놓은 진열대에서 제일 눈에 띄었습니다.

 

(어디까지나 제 취향이라는 점 감안해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닷 -ㅂ-)

 

 

스타벅스 텀블러

 

 

여름에는 얼음 넣어서 시원하게, 겨울에는 오랜시간 따뜻하게, 저와 함께 하고 있습니다.

 

지금도 생각나면 인증샷을 찍어서 그 동생에게 보내주곤 합니다ㅋㅋㅋ

 

포스팅하다 보니, 절 생각하며 스타벅스에서 텀블러를 샀을 동생이 다시금 사랑스러워지네요!

 

오늘도 뜬금 인증샷을 보내줘야겠어요ㅋㅋㅋㅋㅋ

 

 

 

Posted by 별의노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