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상홍님께서 세워주신 새 언약은 사는 법 ⓒ 

 

 

오늘은 재림그리스도 안상홍님께서 사랑과 희생을 담아 세워주신 사는 법이 구체적으로 무엇인지 알아보겠습니다. 

 

 

4. 사는 법인 새 언약과 안상홍님 

 

 

 

 

예수님께서는 유월절에 당신의 희생의 피로 새 언약을 세우셨습니다. 

 

새 언약에는 유월절 양으로 오셔서 우리 죄를 대신 지시고 희생하신 예수님의 희생의 공로가 담겨있습니다. 

 

유월절 새 언약이 우리가 사는 법입니다. 

 

 

 

 

예수님의 살과 피를 먹고 마시지 않으면 우리 안에 생명이 없다고 하였습니다. 

 

죄와 허물로 말미암아 우리 영혼은 죽어 있었던거죠.

 

하지만 예수님의 살과 피를 먹고 마시면 영생을 가진다고 하였으니, 죽었던 우리가 살기 위해서는 반드시 예수님의 살과 피를 먹고 마셔야만 합니다. 

 

그러한 예수님의 살과 피를 먹고 마시는 방법이 바로 유월절 새 언약입니다. 

 

그러므로 유월절 새 언약은 사는 법이 확실합니다. 

 

그런데 하나님께서 사는 법으로 세워주신 유월절을 지키려면 반드시 먼저 행해야 하는 예식이 있습니다. 

 

침례입니다. 

 

성경은 침례받은 성도들만 예수님의 살과 피에 참예할 수 있는 자격이 있다고 하였습니다. 

 

침례와 유월절은 불가분의 관계이므로 유월절이 사는 법이듯 침례도 사는 법입니다. 

 

 

골 2:11-13
또 그 안에서 너희가 손으로 하지 아니한 할례를 받았으니 곧 육적 몸을 벗는 것이요 그리스도의 할례니라 너희가 세례(침례)로 그리스도와 함께 장사한 바 되고 또 죽은 자들 가운데서 그를 일으키신 하나님의 역사를 믿음으로 말미암아 그 안에서 함께 일으키심을 받았느니라 또 너희의 범죄와 육체의 무할례로 죽었던 너희를 하나님이 그와 함께 살리시고 우리에게 모든 죄를 사하시고 

 

 

하나님께서 죄로 죽었던 우리를 침례를 통하여 살리셨다고 하였습니다. 

 

침례는 우리가 그리스도의 죽으심과 부활에 참예하는 예식입니다. 죄의 몸은 그리스도와 함께 장사지내고 새 생명으로 살려주시는 예식이 침례인 것입니다. 

 

그러므로 침례도 유월절과 함께 그리스도의 희생으로, 우리를 살려주는 법으로 세워주신 새 언약 규례입니다. 

 

침례와 유월절에는 둘 다 우리 죄를 대신 짊어지시고 죽기까지 고난당하신 그리스도의 희생이 담겨 있습니다. 그 희생으로 세워진 새 언약의 규례로 우리는 죄 사함을 받았습니다. 

 

그런 새 언약에 참예하여 죄 사함 받고, 새 생명으로 거듭난 사람은 더 이상 전에 행하던 악을 행해서는 안 되겠습니다. 

 

 

 

 

그리스도 안에 있는 자에게는 결코 정죄함이 없다고 하였습니다. 이는 생명의 성령의 법이 죄와 사망의 법에서 우리를 해방하였기 때문입니다. 

 

이처럼 새 언약으로 한 번 주신 죄 사함은 영원합니다. 이 말씀처럼 새 언약 안에 있는 성도들에게 주시는 축복은 영원합니다. 

 

예수님께서도 새 언약으로 구원받은 성도들이 하늘나라에서 받게 될 축복에 대해 같은 말씀을 주셨습니다. 

 

 

눅 20:36
저희는 다시 죽을 수도 없나니 이는 천사와 동등이요 부활의 자녀로서 하나님의 자녀임이니라 

 

 

이 말씀은 누구에게나 해당되는 말씀은 아닙니다. 새 언약 안에 있는 우리들에게만 적용되는 말씀입니다. 

 

이처럼 사는 법인 새 언약을 지킬 때에만 죽지 않는 영원한 생명을 얻게 됩니다. 

 

그렇다면 장차 우리들에게 새 언약의 결과로 주어지게 될 영원한 삶은 어디에서 이루어질까요? 

 

 

 

 

우리들은 다시는 사망도 없고 아픔도 없는 천국에서 새 언약으로 약속받은 영생을 누리게 됩니다. 

 

무엇을 상상하던 그 이상으로 아름답고 영화로운 천국은, 날마다 새로운 즐거움을 창조할 수 있는 곳이라고 하였습니다. 

 

그런 천국에는 다시는 사망이 없으므로 언젠가는 죽게 될 자들은 가지 못합니다. 오직 사는 법인 새 언약으로 영생을 약속받은 성도들만 갈 수 있는 곳입니다. 

 

그래서 재림그리스도 안상홍님께서 두 번째 이 땅에 오신 것입니다. 

 

예수님께서 세워주신 새 언약 유월절이 A.D 325년에 니케아 종교회의를 통해서 폐지되어 누구도 지킬 수 없게 되었기 때문이죠. 

 

안상홍님께서는 37년 동안 오직, 불순종으로 죽었던 우리를 죽음의 법에서 해방시킨 사는 법, 새 언약을 세워주시고 전하시는 일을 하셨습니다. 

 

하지만 사람들은 안상홍님께서 새 언약을 세우시려고 죽기까지 희생하신 그 사랑은 외면한 채, 사람이라는 이유로 핍박하고 배척하고 있습니다. 

 

이제는 성경을 통해 사는 법인 새 언약을 세워주신 안상홍님께서 재림그리스도이시자 진실로 우리의 하나님이심을 믿고, 감사함으로 새 언약을 지켜야겠습니다. 

 

안상홍님을 영접하여 사는 법인 새 언약을 지키고 싶으시다면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로 오세요~♥ 

 

 

Posted by 별의노래
,

 

 

 

홍루이젠 햄치즈 샌드위치 

 

 

얼마전에 교육을 받으러 간 곳에서 나눠준 샌드위치에 완전히 반해버렸습니다.

 

그 이름도 찬란한 홍루이젠 샌드위치!

 

꽤 유명한 집이라는데 전 처음 알았거든요... 헤헷. 

 

 

홍루이젠 샌드위치 

 

 

한 입 먹는 순간, 군더더기 없는 깔끔한 맛에 바로 포장지를 다시 봤다는거 아닙니까. 

 

포장도 못지 않게 깔끔해서 완전 맘에 들었죠. 

 

 

홍루이젠 샌드위치 

 

 

제가 먹은 아이는 햄치즈 샌드위치!

 

쵹쵹한 빵과 탱탱한 햄치즈, 그리고 소스가 환상적이더라구요. 

 

인터넷 검색해보니까 버터크림소스라고 하던데, 어쩜 그리 잘 어울리는지요! 

 

대만식 샌드위치 홍루이젠에 완전 반해버렸습니다~ >ㅂ< 

 

 

돈시몬 파인쥬스 

 

 

돈시몬 파인쥬스도 처음 마셔봤는데, 통조림 파인애플을 씹는 맛이었어요.

 

그만큼 찐~~했다는 얘기입니다ㅋㅋㅋ 

 

 

홍루이젠 샌드위치 

 

 

아무튼 순식간에 해치우고 나니 홍루이젠의 다른 샌드위치들도 궁금해지더군요. 

 

흑임자도 유명하다는데 꼭 한 번 먹어봐야겠어요~ 

 

당분간 샌드위치는 홍루이젠으루 하겠슴당~♥ 

 

 

 

Posted by 별의노래
,

 

 

 

안상홍님께서 세워주신 새 언약은 사는 법 ⓑ 

 

 

 

 

지난 시간에 이어서 오늘은, 재림그리스도 안상홍님께서 왜 육체로 오셔야만 했는지, 이는 무엇을 의미하는지, 성경을 통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3. 죽게 된 우리를 살리시기 위한 안상홍님의 희생 

 

 

앞서 살펴본 내용을 통해 하나님께서 우리의 구원을 위해 친히 사람되어 이 땅까지 오셨다는 것을 알 수 있었습니다. 

 

그렇다면 하나님께서는 왜 다른 방법으로 우리를 구원치 않으시고 친히 이 땅까지 오셔서 구원하셨을까요? 

 

왜 전지전능하신 하나님께서 육체를 입고 오실 수밖에 없었을까요? 

 

 

 

 

바로 우리의 죄 때문이었습니다. 

 

죄의 삯이 사망이라는 말씀은, 우리들이 지은 죄는 사망이라는 값을 지불하기 전까지는 결코 없어지지 않는다는 뜻이죠. 

 

구원은 살아있을 때 받아야 하는데, 죄값으로 사망이라는 대가를 지불하고 나면 이미 죽어서 존재하지도 않으니 구원이 아무런 의미가 없는 것입니다. 

 

죄는 우리가 지었지만 우리 스스로는 그 죄를 짊어지고 해결할 능력이 없습니다. 

 

그러므로 구원을 받으려면, 우리 생명이 죄의 삯으로 치러져 사망으로 끝나기 전에 누군가가 우리 죄를 대신 지고 그 값을 지불해야만 합니다. 

 

이 일은 하나님만 하실 수 있으므로 이 땅에 육체를 입고 오신 것입니다. 

 

 

 

 

이처럼 하나님께서 자녀들의 모든 죄를 대신 짊어지시고 유월절 양으로 우리 대신 희생되심으로 죄의 값을 지불하셨습니다. 

 

 

고전 5:7
너희는 누룩 없는 자인데 새 덩어리가 되기 위하여 묵은 누룩을 내어 버리라 우리의 유월절 양 곧 그리스도께서 희생이 되셨느니라 

 

 

구약시대 유월절 양은 이스라엘의 장자를 대신해서 희생이 되었습니다. 

 

유월절 양의 실체로 오신 그리스도께서는 이 땅의 죄인들을 대신하여 유월절 양으로 희생되셨습니다. 

 

이 땅에 육체를 입고 오셔서 우리 죄 값을 치르시기 위하여 채찍에 맞으셨고 십자가에서 피 흘리셨고 마침내 생명까지 버리셨습니다. 

 

이를 통해 우리는 비로소 죄에서 해방될 수 있는 구원의 길이 열리게 되었습니다. 

 

 

롬 5:19
한 사람의 순종치 아니함으로 많은 사람이 죄인 된 것같이 한 사람의 순종하심으로 많은 사람이 의인이 되리라
 

 

 

아담 한 사람의 불순종으로 인해 많은 사람이 죽게 되었으나, 예수님 한 사람이 죽기까지 순종하심으로 많은 사람들이 살 수 있는 길이 열렸습니다. 

 

아담 이래로 전 인류가 스스로는 영원히 해결할 길이 없던 죄와 사망에서 해방된 것입니다. 

 

이 일이 얼마나 기쁘고 감사한 일인지를 알기 위해서 우리들의 영적 상태가 얼마나 절망적이었는가를 잊지 않아야 합니다. 

 

 

마 8:21-22
제자 중에 또 하나가 가로되 주여 나로 먼저 가서 내 부친을 장사하게 허락하옵소서 예수께서 가라사대 죽은 자들로 저희 죽은 자를 장사하게 하고 너는 나를 좇으라 하시니라 

 

 

죽은 자가 죽은 자를 장사할 수는 없습니다. 

 

뒤에 죽은 자는 실제로 육신이 죽은 부친을 가리키지만, 앞에 죽은 자는 육신은 살아있어도 언젠가는 죽을 수밖에 없는 사람들을 가리킨 것입니다. 

 

하나님의 희생으로 구원을 주시기 전까지 우리들도 우리 죄로 말미암아 영적으로 사형선고를 받고 형이 집행될 날을 피 마르는 고통 중에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그런 우리를 그 고귀하신 희생으로 살려주신 것입니다. 

 

 

 

 

이처럼 과거에는 우리도 생명에 대한 아무 소망도 가질 수 없는 존재들이었습니다.

 

그런 우리를 살려주시려고 하나님께서 유월절 양으로 이 땅에 오셔서 대신 희생하심으로 살 수 있는 길을 열어주셨습니다. 

 

성경에는 하나님께서 우리의 구원을 위해 육체로 오실 것에 대한 많은 예언들이 있습니다. 

 

우리에게는 너무나 기쁜 소식이고, 너무나 귀한 소식이지만, 한편으로 하나님께서 육체로 오신다는 말씀은 하나님께서 죽으러 오신다는 말씀과 다를바가 없습니다. 

 

마찬가지로 안상홍님께서 육체로 오신 것은 우리의 구원을 위해 죽으러 오신 것입니다.

 

그리고 죽기까지 37년 동안, 고난과 고통의 세월속에서 오직 자녀들이 살 수 있는 법을 알려주셨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사람이라는 이유로 안상홍님을 믿지 못한다면, 이보다 더 큰 죄가 어디에 있겠습니까! 

 

 

오늘은 여기까지! 

 

다음 시간에는 안상홍님께서 사랑과 희생을 담아 세워주신 사는 법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To be continue~♥ 

 

 

 

 

Posted by 별의노래
,

 

 

 

인생 명언) 존 맥스웰 

 

 

출처 : pixabay 

 

 

리더는 자기가 가는 길을 알고, 그 길을 가고, 또한 그 길을 보여줄 수 있는 사람이다. 

 

- 존 맥스웰 - 

 

 

 

'Empathy'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인생 명언) 레프 톨스토이  (8) 2019.10.19
인생 명언) 존 러스킨  (6) 2019.10.11
인생 명언) 제임스 딘  (4) 2019.09.06
인생 명언) 돌리파튼  (10) 2019.08.19
인생 명언) 닉 부이치치  (6) 2019.08.07
Posted by 별의노래
,

 

 

 

안상홍님께서 세워주신 새 언약은 사는 법 ⓐ 

 

 

 

 

하나님의교회를 세워주신 안상홍님께서는 새 언약으로 인류를 살려주신 재림그리스도이시자 진실로 우리의 하나님이십니다. 

 

오늘 이 시간에는 죽을 수밖에 없던 인류를 살리시기 위한 재림그리스도 안상홍님의 희생과 사랑, 그리고 이 모든 것을 담아 세워주신 새 언약에 대해 성경을 통해 살펴보겠습니다. 

 

 

1. 죽음의 사슬에 갇힌 인류 

 

 

언제든지 하나님의 말씀에 순종하면 구원을 얻지만 거역하면 죽음과 멸망이 옵니다. 

 

이 문제를 하나님께서 아담과 하와에게 선악과를 먹지 말라고 명하셨던 에덴의 역사를 통해 알아보겠습니다. 

 

 

 

 

하나님께서는 선악과를 먹으면 죽는다고 경고하셨지만 아담과 하와는 하나님의 말씀을 거역하고 선악과를 따 먹었습니다. 그 결과 그들이 죽게 되었죠. 

 

여기서 우리가 주목할 점은 아담과 하와가 죽은 것은 하나님의 말씀에 불순종한 죄 때문이지 선악과 자체가 죽게 한 것은 아니라는 점입니다. 

 

만약 선악과에 독이 있었다면 아담이 930세까지 살 수 있었을까요? 

 

이렇게 아담과 하와가 하나님의 말씀에 불순종하여 세상에 죄가 들어오고 그 때 이후로 모든 인류는 죄의 권세 아래 놓여 죽음을 피하지 못하였습니다. 

 

 

마 1:1-3
아브라함과 다윗의 자손 예수 그리스도의 세계라 아브라함이 이삭을 낳고 이삭은 야곱을 낳고 야곱은 유다와 그의 형제를 낳고 유다는 다말에게서 베레스와 세라를 낳고 베레스는 헤스론을 낳고 헤스론은 람을 낳고 

 

 

아브라함으로부터 이어지는 족보입니다. 이 족보를 보면 굉장히 많은 사람들이 이 땅에 태어나고 또 태어났지만 그 가운데 지금까지 살아있는 사람은 아무도 없고 모두가 다 죽었습니다. 

 

아담과 하와의 불순종으로 시작된 사망이 모든 사람을 지배하게 된 결과인 것입니다. 

 

 

2. 인류를 구원하기 위하여 오신 그리스도 

 

 

그래서 하나님께서 사망의 종이 된 인류를 구원하시기 위해 이 땅까지 오신 것입니다. 

 

 

 

 

이 말씀처럼 아담 이래로 아무도 산 사람이 없기 때문에 영생을 주시려고 예수님께서 오셨습니다. 

 

예수님께서는 근본 하늘나라에 계신 전지전능하신 하나님이시지만 우리를 구원하시기 위해 우리와 똑같은 육체를 입고 사람의 모습으로 오신 것입니다. 

 

하나님께서 사람의 모습으로 오신 것은 그렇게 해야만 우리들이 구원받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만약 하나님께서 육체로 오시지 않고 다른 방법으로 우리가 구원받을 수 있었다면, 왜 하나님께서 굳이 육체로 오셔서 그렇게 힘든 고난의 길을 걸어가셨겠습니까? 

 

오직 우리의 구원을 위해서 그 힘든 길을 마다하지 않으신 것입니다. 

 

그런데 많은 사람들은 그 같은 하나님의 사랑을 비웃고, 육체로 오셨다는 이유로 믿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구원받을 수 있는 귀중한 기회를 놓쳐버렸던거죠. 

 

 

요 16:7-9
그러하나 내가 너희에게 실상을 말하노니 내가 떠나가는 것이 너희에게 유익이라 내가 떠나가지 아니하면 보혜사가 너희에게로 오시지 아니할 것이요 가면 내가 그를 너희에게로 보내리니 그가 와서 죄에 대하여, 의에 대하여, 심판에 대하여 세상을 책망하시리라 죄에 대하여라 함은 저희가 나를 믿지 아니함이요 

 

 

무엇을 죄라고 하였습니까? 

 

육체를 입고 구원자로 오신 예수님을 믿지 못한 것이 죄라고 하였습니다. 

 

따라서 육체를 입고 오신 하나님을 믿지 못하면 구원받을 수 없습니다. 

 

이 시대에도 마찬가지입니다. 

 

인류의 구원을 위해 육체를 입고 이 땅에 임하신 재림그리스도 안상홍님을, 사람이라는 이유로 믿지 않고 비방하고 있습니다. 

 

이는 왜 하나님께서 육체로 오셔야만 했는지, 육체로 오신다는 것이 무얼 의미하는지를 모르기 때문이죠. 

 

오늘은 여기까지! 

 

다음 시간에는 위 내용과 더불어 그리스도께서 인류를 살리시기 위해 어떠한 희생을 겪으셨는지 살펴보겠습니다. 

 

To be continue~♥ 

 

 

 

 

Posted by 별의노래
,

 

 

 

설빙 메뉴) 딸기치즈메론빙수 

 

 

여사님과 함께 이 여름의 끝을 잡아볼겸 설빙에 다녀왔습니다. 

 

한 달 전에 먹었던 딸기치즈메론빙수가 너무너무 생각나더라구요ㅋㅋㅋㅋ 

 

도착하자마자 1초의 망설임도 없이 바로 주문했습니다! 

 

쨔쟈잔~♬ 

 

 

설빙 딸기치즈메론빙수 

 

 

보기에는 메론 빙수와 똑같아 보이지만 당연히 속이 다르겠지요? 

 

 

설빙 딸기치즈메론빙수 

 

 

저대로는 먹을 수가 없기에 일단 메론을 절반 잘라냈습니다ㅋㅋㅋㅋ 

 

 

설빙 딸기치즈메론빙수 

 

 

대충 어떤 느낌인지 감이 오시죠? 훙훙훙~♪ 

 

나머지 메론도 옮겨서 자르고, 빙수에 연유를 넣은 다음 잘 섞어주었죠. 

 

(엄마와 전 옛날 사람이라 무조건 다 섞어놓고 시작합니다ㅋㅋㅋ) 

 

 

설빙 딸기치즈메론빙수 

 

 

잘라놓은 메론을 몇 개씩 넣어가며 먹었더니 맛이 기가 막히더라구요. 

 

여사님께서는 처음에, 이걸 어떻게 둘이서 다 먹냐며 질려하시더니 맛있다고 계속 드시대요? 

 

결국 얼마 안남기고 다 먹었습니다ㅋㅋㅋㅋㅋ 

 

 

설빙 딸기치즈메론빙수 

 

 

사실 처음 접했던 설빙의 메론 빙수가 엄청 맛이 없었어요 ㅠ 메론에 단 맛이 없어서 무맛이 났거든요.. 

 

그래서 다시는 안먹는다고 했는데, 아는 동생이 배달시켜준 딸기치즈메론빙수가 너무 맛있어서 다시 먹게 됐습니다. 

 

잇님들도 이 여름의 끝을 설빙에서 잡아보고 싶으시다면 딸기치즈메론빙수 추천드립니다~♥ 

 

 

 

Posted by 별의노래
,

 

 

 

계 19:7 어린양의 아내는 어머니하나님이 아니다? 

 

 

 

 

 

하나님의교회는 성경이 증거하는 어머니하나님을 믿는 유일무이한 교회입니다.

 

그렇다 보니 오랜시간 아버지하나님만 존재한다고 생각했던 사람들은 어머니하나님이 없다고 주장하죠. 

 

요한계시록 19장 7절에서, 어린양의 혼인잔치에 등장하는 아내가 어머니하나님을 뜻한다고 알려줘도 "교회(성도)를 가리키는 것이지 어머니하나님을 가리키는 것이 아니다"라고 합니다. 

 

과연 그럴까요? 

 

 

1. 신부가 성도라면 '청함을 입은 자들'은 누구인가? 

 

 

계 19장의 천국 혼인 잔치에는 신랑, 신부 외에 혼인 잔치에 청함을 입은 자들이 있습니다. 

 

 

계 19:9
기록하라 어린양의 혼인 잔치에 청함을 입은 자들이 복이 있도다 하고 

 

 

'청함을 입은 자들' 이라고 하였으므로 신랑, 신부는 아닙니다. 왜냐하면 신랑, 신부는 손님들을 초청하는 입장이지 자신을 초청하지 않기 때문이죠. 즉 신부와 손님들은 근본적으로 다를 수밖에 없습니다. 

 

그런데 신부가 성도들이라면, '청함을 입은 자들'은 과연 누구를 가리킵니까? 

 

사실은 이들이 바로 영생의 축복을 받을 성도들입니다. 그러므로 본문의 '어린양의 아내'는 성도들이 아니라 성도들을 초청하여 복을 받게 하는 구원자 곧 어머니하나님이십니다. 

 

 

2. 천국 혼인 잔치에 대한 예수님의 비유 

 

 

예수님께서 알려주신 혼인 잔치의 비유에서도 성도들은 신부가 아니라 '청함을 입은 자들' 즉 하객으로만 항상 표현되어 있습니다. 

 

 

 

마 22:14
청함을 받은 자는 많되 택함을 입은 자는 적으니라 

 

 

이 비유에서 임금의 아들은 하나님의 아들로 오신 예수님을 뜻합니다. 

 

그렇다면 청함을 입은 손님들은 누구겠습니까? '택함을 입은 자' 라는 표현을 볼 때에 성도들을 의미함을 알 수 있습니다.

 

다른 말씀에서도 예수님께서는 성도들을 혼인집 손님들로 비유하셨습니다. 

 

 

막 2:18-20
요한의 제자들과 바리새인들이 금식하고 있는지라 혹이 예수께 와서 말하되 요한의 제자들과 바리새인의 제자들은 금식하는데 어찌하여 당신의 제자들은 금식하지 아니하나이까 예수께서 저희에게 이르시되 혼인집 손님들이 신랑과 함께 있을 때에 금식할 수 있느냐 신랑과 함께 있을 동안에는 금식할 수 없나니 그러나 신랑을 빼앗길 날이 이르리니 그날에는 금식할 것이니라 

 

 

어떤 사람이 예수님과 함께 있는 '제자들' 이 금식하지 않는 것에 관해 물을 때에 예수님께서는 '혼인집 손님들' 이 신랑과 함께 있을 때에 금식할 수 없다고 답하셨습니다. 

 

이는 예수님의 제자들이 곧 혼인집 손님들이라는 뜻입니다. 다시 말해 예수님께서는 성도들을 신부가 아니라 혼인집 손님들로 비유하신 것입니다. 

 

 

3. 어린양의 아내는 어머니하나님 

 

 

그렇다면 계 19:7의 어린양의 아내는 누구일까요? 

 

 

 

 

 

어린양의 아내는 바로, 하늘 예루살렘 우리 어머니이신 것입니다. 

 

그러므로 천국 혼인 잔치에서 어린양의 아내 즉 신부는 결코 교회나 성도가 될 수 없으며, 오히려 성도들을 천국 혼인 잔치에 초청하여 생명수를 주시는 우리의 구원자, 어머니하나님이 분명합니다. 

 

성경이 증거하는 구원자, 어머니하나님을 영접하여 생명수를 받고 싶으시다면 지금 바로 하나님의교회로 오세요~♥ 

 

 

 

Posted by 별의노래
,